3만원대 가성비 이어폰, Baseus Bowie m2s 리뷰
안녕하세요. 아름입니다~ 오늘은 Baseus사의 이어폰인 bowie m2s 제품을 리뷰하려고 하니다. 전에 사용하던 에어팟 프로를 잃어버려 대체품을 찾던 중 이 제품을 찾게 되었는데요. 3만원대인 가격이 믿기지 않을만큼 좋은 음질과 ANC기능을 가지고 있다고 하여 기대하며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일주일 사용해본 후기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외관 구조
제품의 구성품부터 살펴볼까요? 제품을 개봉해보면 이어폰 본체, 충전기, 이어팁, 제품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제품의 케이스를 살펴보면 전체적으로 둥글둥글하고 모서리는 각져있는 모양입니다.
가로 62mm, 세로 48.9mm로 사이즈는 에어팟 프로보다 조금 크고요, 케이스의 하단은 무광으로 뚜껑부분은 유광으로 처리되어 있어 오묘한 느낌을 줍니다.
케이스의 하단부에는 C타입 충전 단자와 페어링 버튼이 있습니다.
케이스를 열어보면 여는 구조가 상당히 특이한 구조를 띠고 있는데요. 특이한 디자인이라 마음에 들었지만 이어버드를 케이스에 넣을 떄 받쳐주는 부분이 적어 떨어트리기 쉬워 조금 아쉬웠습니다.
이어폰 유닛을 본격적으로 살펴보면 케이스뿐만 아니라 유닛도 특이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신의 이어폰들이 대체로 에어팟이나 버즈의 디지인을 따라가는 것에 반해 이 제품은 이어바 부분이 각져있는 디자인이 눈에 띱니다.
3만원대 제품이라고는 보기 힘든 꽤 괜찮은 퀄리티를 가지고 있죠? ㅎㅎ
이어폰 조작방법은 이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스펙 및 기능
- 자체 앱 지원
이 제품은 Baseus 자체앱을 지원한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전용앱에서는 파노라마 eq모드 등 다양한 모드를 선택할 수 있어 취향에 맞게 음향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제품의 강점인 ANC 기능의 디테일 조절도 가능합니다.
이 외에도
- 블루투스 5.3
- AAC/SBC
- 10mm 다이내믹 드라이버
- 48db ANC 지원(노이즈캔슬링 기능)
- 3D 공간 음향
- 퀵 충전, 멀티 포인트
- 저지연모드
- 배터리: 7시간(30시간)
음질
이어폰에서 가장 중요한 건 음질이겠죠?
3만원대 저렴한 제품이라 음질은 전혀 기대하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정말 준수했습니다. 에어팟 프로나 소니의 이어폰 등 가격대가 있는 제품들과는 비교하기 힘들지만 저음이나 고음에서 거슬리는 부분 없이 밸런스가 잘 맞는 소리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다만 통화품질면에서는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M2s 제품을 낀 상태로 통화를 해보니 상대방에게 화장실에서 통화하는 듯한 답답하고 뭉게지는 소리로 들림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총평
장점 단점
1. 매우 저렴한 가격 1. 아쉬운 통화품질
2. 뛰어난 ANC 기능
3. 깔끔한 디자인
4. 긴 사용시간
-> 같은 가격대에서는 M2s와 견줄 제품이 없다.
5만원대 이하의 ANC 기능을 탑제한 이어폰을 찾는다면 무조건 M2s!!!
댓글
댓글 쓰기